권준 목사의 아침편지

 

이 시기에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관리자 0 409

 

1e8da19bab10a778882c2995e82b4e4e_1582851
 

사랑하는 형제에게,

 

온 세상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입니다. 전쟁으로 나라가 어수선 하면 피난이라도 가는데 눈에 보이지도 않는 작은 바이러스가 침투해 온다고 하니 어떻게 막아야 하는지, 누굴 막아야 하는지 알 수가 없어 그 공포감이 가중되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세상의 빛인 우리 크리스천들은 이 시기에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저의 마음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1. 먼저 이 모든 상황 가운데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누구누구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탓하기 전에 나 자신의 정결함을 위해 기도하고 몸과 영과 마음을 깨끗이 하는 시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2. 어려움을 당한 사람에 대한 긍휼한 마음이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혹시 우리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생각해 보고 필요한 물품을 나눌 수 있다면 최대한 나누게 되기 바랍니다. (마스크, 손 세정제, 등등)

 

3. 제일 많이 수고하는 의료진들, 방역요원들, 검사원들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이 안전하게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중보기도 해 주십시오.

 

4. 공식 뉴스에서 나온 소식 외에는 절대 신뢰하지도 말고 다른 사람에게 옮기지도 마십시오. 내가 퍼다 나른 소식이 다른 사람이나 단체를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5. 이 사건을 통해 교회가 더 정결하여지고, 더욱 사랑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하나님께 기도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예배가 우리의 삶에 가장 중요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우리가 예배 할 수 있을 때 전심으로 예배하고, 예배하지 못하는 나라와 민족들의 예배 회복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하루빨리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끝나고 모든 분의 건강이 회복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도 이 시기를 건강하게 잘 지내시며 축복의 통로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