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 목사의 아침편지

 

내일 주일예배를 준비하며....

joonkwon 0 549

 

사랑하는 시애틀형제교회 성도 여러분께 


시애틀형제교회는 코로나 19에 관한 주지사의 행정 명령과 보건국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3월 말까지 모든 오프라인 모임을 중지하며 예배를 온라인 형태로 전환합니다. Hyungjae.org, 교회 앱, 그리고 Facebook을 통해 주일 예배를 온라인으로 접속하고 드리게 될 것입니다.   

 

교회 건물은 사정에 따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지만 우리의 예배는 취소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형태의 예배가 계속 되어집니다. 그러므로 온라인 예배를 통해 있는 자리에서 더욱 하나님과의 친밀한 예배에 힘쓰며 나아가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예배 시간은 오전 8시, 9시 30분, 11시 30분, 그리고 오후 1시 30분에 드려지게 되며 가정에서 TV나 컴퓨터로 온라인 예배를 드리기를 권고합니다. 

 

또한 어린 자녀, 중고등부 학생들도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됩니다. 자녀들과 함께 교육부에서 정성껏 준비된 예배를 함께 드리기를 격려합니다. 

 

우리 형제교회는 위기의 순간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섬김으로 다가갔습니다. 이번에도 형제와 저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질과 기도를 보내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것입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잘 쓰여 질 수 있도록 기도하며 다방면으로 섬길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온라인 헌금 또는 각 캠퍼스를 통해 오프라인 헌금으로 동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교회만 다니지 말고 교회가 되라!” 라고 외치며 살아 왔습니다. 지금이 바로 교회만 다니지 않고, 교회가 되는 때 입니다. 형제 공동체에 속한 모든 분들이 진정한 교회가 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모두 다시 뵙는 날까지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시애틀형제교회

권준 목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