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 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누가복음 4: 18-19)
사랑하는 시애틀형제교회 목사님과 여러 선교동역자님께
가장높은곳에서가장낮은곳에오신우리주님의평화와은혜의물결이 세상곳곳에서전쟁과가난과질병으로고통받는이들의영혼을 고이품어위로받게되길소망하며, 또한교회와목사님, 여러동역자가정과영혼을고이덮으셔서 평안하시길저멀리아마존에서기도합니다
바나와인디언사역
이번에는바나와인디언마을에브라질한인디아스포라선교동역자와함께방문하게되었습니다. 바나와마을에서함께지내며예배드릴때, 무엇보다도이야기성경책말씀을읽으며믿음에굳게서길격려하였습니다. 또한바나와인디언마을중심으로아직복음을받지못한강변마을에방문하면서현지동역자를만나함께복음을전하는기쁨을가졌습니다.
<바나와마을에서기도하며치료하며말씀을전하며>
< 아마존강변마을다니며학교에서마을에서복음을전하며>
희망의학교사역
I 베네주엘라난민희망의학교
베네주엘라에큰홍수가나서많은사람들이집과일터을잃게되어또다시난민들이브라질로오면서계속해서희망의학교가3곳마다확장되면서함께성경읽고암송을하면서이들모두가꿈과희망을품게되길소망합니다.특별히희망의메시지를주시려오신주님의성탄절을맞이하여준비한생활필수품과빵을나누며감사하며찬양하며즐거워하는시간을가졌습니다.
< 베네주엘라홍수피해.…희망의쉼터학교에서성경공부를하며성탄빵을나누며>
< 희망학교곳곳에서성경공부와생필품을나누며>
II. 까삐랑가아마존강변마을희망의학교
아마존강변마을들을방문하면수많은청소년들이꿈과비젼없이하루하루무의미하게살아가며마약에쉽게노출되어복용하는경우가많습니다.까비랑가강변마을도예외없이많은청소년들이마약을사용하면서무기력하게살다가자살하는경우도종종발생하고있었습니다.그래서이마을을방문하고복음을전하면서이곳에희망과꿈을주기위해희망의학교를시작했습니다.이야기성경을같이공부하며암송하면서14명이세례를받고그동안마을공터와나무그늘아래에서공부하다가우기철로인해교실이필요해서여러동역자들의귀한도움으로희망의학교를건축하게되었습니다.이희망의학교가잘건축되어이곳에서청소년들이말씀을묵상하고암송하여꿈과희망을갖도록기도하며소망합니다.
<까삐랑가감옥에서희망과자유를전하며> <마을공터에서이야기성경공부를>
< 14명의청소년들이세례를받고>< 건축중인희망의학교>
< 나무그늘아래에서말씀은전하며함께성탄의기쁨을나누며>
기도제목
1. 아마존강변까비랑가마을에희망의학교가잘건축되어하나님말씀을듣고읽고지키는복된자가되도록
2. 바나와인디언들도계속해서번역된이야기그림성경을통해희망과평안을누릴수있도록,
3. 베네주엘라난민들이희망의학교에서하나님의말씀을배우고암송하여희망과미래를품을수있도록.
한해동안부족한저희를위해하나님나라확장을위해기도와사랑으로함께동역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주님의평강이항상임하시길축복합니다.
2022년12월23일
아마존에서강명관심순주드림